라이즈 앤톤 여자친구, '열애설 확산'에 누리꾼들 시끌시끌

라이즈 앤톤 여자친구가 화제인 가운데 일반인 여성과 열애설에 휩싸였고, 해당 여성이 해명에 나서는 상황까지 된 상황 입니다.

 

 

라이즈 앤톤 여자친구, '아이돌 열애설'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라이즈 앤톤 인스타그램 갈무리
라이즈 앤톤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상대 여성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등에 앤톤으로 추측되는 남성이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확산 됐는데요.

일각에서는 사진 속 남성이 들고 있는 가방이 평소 앤톤이 즐겨 매던 가방인 점, 앤톤이 휴가차 미국 뉴저지에 방문한 점 등을 근거로 들었습니다. 각종 추측이 쏟아지자 사진 속 여성 A씨는 해명에 나서기도 했는데요.

한편, 앤톤은 가수 겸 작곡가 윤상의 아들로 지난해 9월 라이즈로 데뷔 했습니다. 한편 라이즈가 지난 1월 공개한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은 멜론 TOP 100·일각·주간·월간 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 했습니다.

 


"친구 사이.." 라이즈 앤톤 여자친구, '사진 속' 여성은 이렇게 해명 해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이에 대해 각종 추측이 쏟아지자 사진 속 여성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달 앤톤이 휴가차 뉴저지에 왔을 때 찍힌 사진을 말씀 드린다. 저는 이 사진으로 인해 앤톤과 제가 데이트를 가졌다는 수많은 추측을 보았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저는 단 한 번도 그와 데이트를 하거나 연애 감정을 가진 적이 없다"고 해명 했습니다. 이어 "앤톤과 저는 어릴 적부터 친구였다"며 "나머지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저희는 저희끼리 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또한 "만났던 날 내내 저희는 그 친구들 모두와 함께 만남을 가졌다"며 앤톤과 찍은 사진을 모두 공개하며 해명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억울할 만 하다", "진짜 저건 너무 억지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라이즈 앤톤 여자친구, '사진 속 여성'은 친구사이라 해명 하고 나섰다.. "단체로 찍어"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어릴 적부터 친구였던 사이다.

사진 속 여성은 "(열애설과 관련된 추측을) 모두 부정한다. 앤톤과 저는 어릴 적부터 친구였다"며 "나머지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는 저희끼리 친했던 다른 친구들과 무리를 지어 만났으며, 만났던 날 내내 모두 만남을 가졌다"고 했습니다.

아울러 "앤톤은 일 년에 한 번 집에 귀국하기도 힘든 상황이며, 이번은 그가 귀국한 첫 해였다. 그날 저는 제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을 올렸다"며 "그 게시글에는 이 사진 뿐만 아니고 다른 사진이 훨씬 많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제가 장담하건대 이렇게나 많은 파장을 불러 일으킬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 이 사진으로 인하여 근거 없는 추측들을 하지 말아달라. 부탁 드린다"고 덧붙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속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