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배우자 폭행'에 대해서 입장 밝혀
법률 대리인 통해 주장 재확인.. 전지훈련 마지막까지 소화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가 화제인 가운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25)이 법률 대리인을 통해 배우자 폭행과 외도는 없었다고 주장 했습니다.

 

 

"연락만 해.."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아내 폭로글'에 재반박

나균안 인스타그램 갈무리
나균안 인스타그램 갈무리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나균안(25)이 최근 불거진 불륜과 가정폭력 의혹에 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재차 부인 했습니다. 나균안의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우리의 박성우 변호사는 지난달 29일 입장문을 냈는데요.

법률 대리인 측은 "의뢰인은 최근 사생활과 관련하여 사실과 다른 내용들이 무차별적으로 배포되고 있어 부득이하게 법률대리인을 통하여 입장을 설명 드리게 됐다"며 "의뢰인은 2020년 결혼 이후 단 한 번도 배우자를 폭행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이어 "의뢰인이 배우자를 폭행 했다거나 배우자가 머리부터 떨어져 호흡곤란이 와서 경찰과 119 구급대원이 함께 왔다는 취지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오히려 나균안이 폭행을 당했다고 강조 했습니다.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유흥업소 여성'과 바람 피우는 장면 포착 돼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이 와이프를 폭행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나균안의 아내 김예은 씨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하여 남편의 불륜 사실을 폭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불륜 사실을 처음 알게 된 시기는 지난해 여름으로, 상간녀가 보낸 카톡이 빌미 였습니다. 김예은 씨는 "불륜을 알았지만 롯데 구단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그동안 참아왔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한편, 프로 야구선수인 나균안은 1998년생으로 올해 만 나이 25세 입니다. 지난 2020년 12월 1살 연상의 부인 김예은 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는 상태 입니다.

 


"여친 오면.."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폭행·외도' 사실까지 모두 폭로 하기도 해


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 제공

지난 달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균안의 아내 김예은 씨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 회자 됐습니다. 김 씨는 지난해 여름부터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됐고, 그러면서 한 여성이 나균안에 '우리 사이를 확실히 정해달라'는 취지의 메시를 보냈다고 했습니다.

김 씨는 불륜 상대가 유흥업소 출신 여성이라 주장 했습니다. 나균안이 2023년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자마자 자신과의 연락을 끊고 불륜녀와 영상통화를 했다고도 말하며 "아내가 오면 경기 지고 여자친구가 오면 이긴다"고 폭로 했습니다.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이혼 요구+폭력 행사' 까지 하였다고 폭로 했다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현재 나균안은 집을 나간지 오래 됐다

그는 나균안의 사진첩에서 불륜녀와 찍은 사진을 발견 하면서 이 사실을 알게 됐다고 했습니다. 불륜 관계를 들키자 나균안은 이혼을 요구했고, 폭력을 행사 했다고도 폭로 하기도 했는데요.

김 씨는 "나를 밀쳤는데 넘어지면서 머리를 부딪혀 기절했다. 그래서 경찰이랑 구급차가 왔다. 경찰이 나균안을 알아본 거 같더라"라며 "나균안은 집에서 나간 지 오래 됐다. 돈이 없다는 이유로 자녀 양육비도 주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뉴스속닥 다른 기사 보러가기 ▶

 


"불 끄고.."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남편 장인'이 사준 차에서 불륜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지난 달 2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나균안의 아내 김예은 씨는 소셜 라이브를 통해 지난해 여름 나편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됐고 이후 나균안이 이혼을 요구하는 상황이라 밝혔습니다.

김 씨에 따르면 나균안의 장인어른이 나균안에게 차량을 3대 사줬으나, 블랙박스를 끄고 다니며 불륜 했다고 합니다. 이후 김 씨 몰래 새 외제 차를 뽑았다는 폭로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 입니다.

또한 김 씨는 "아이를 보러 안 오다가 몇 달 만에 몰래 어린이집에 말도 없이 와서 아이를 데리고 갔다. 연락 두절 돼 경찰이 신고 했는데, 나균안의 부모님은 날 정신병자 취급을 했다"고 했습니다.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양육비'도 주지 않고 육아에 참여 하지 않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김 씨에 따르면 "나균안이 외도 사실을 들킨 후 이혼을 요구 했으며 지난해 10월 집을 나가 아이를 보지도 않고 양육비도 주지 않고 있다"며 "(나균안이) 나를 밀쳐 넘어지며 머리를 부딪혀서 기절 했다"고도 했습니다.

지난해 12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자신을 나균안의 아내라 밝힌 것에 대해서는 "이혼해 달라고 계속 요구해 아직 유부남이니 정신 차리라는 의미로 말한 것이다"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아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난 모른다.."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당사자 사실무근' 반박 하기도 했다

나균안 인스타그램 갈무리
나균안 인스타그램 갈무리

 

나균안과 면담을 했는데,

폭행은 절대 아니라고 했다.

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25)의 아내 김씨가 개인 온라인 채널에서 남편의 불륜, 가정 폭력 등을 폭로하고 나섰습니다. 논란이 커진 가운데 복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롯데 자이언츠 측은 다음과 같이 해명 했는데요.

롯데 자이언츠 측은 "나균안과 면담을 했는데 폭행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며 "문제의 여성과는 친구와의 만남에 동석해서 알게 된 사이일 뿐, 내연 관계도 아니라는 입장"이라고 했습니다.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상간녀' 아내 행세 하기도 했다고 폭로 해


네이트판 로고
네이트판 로고

지난 달 28일, 나균안 측은 롯데 자이언츠 구단을 통해 "최근 알려진 일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며, 그 부분은 법무적인 대응을 해 진행 중에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폭행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습니다.

김 씨는 당시 목격담과 함께 사진을 게재, "이거 나 아니잖아"라며 "다렉으로 누가 해운대에서 와이프 분이랑 너무 사이 좋아보이고 손잡고 걸어가고 있다고 알려줘서 해운대에서 술 먹는지 알았다"고 했습니다. 

 


"내가 맞았다.." 나균안 와이프 인스타 주소, '아내 폭로'에 재반박 하는 글 올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나균은 측은 "해당 여성이 경기 관람을 위해 직접 티켓을 구매하고 돈을 이체한 내역도 확인 했다"고 밝혔습니다. 나균안이 아내를 때리거나 밀쳐 기절 시켰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나균안은 결혼 이후 단 한번도 배우자를 폭행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박 변호사는 "오히려 배우자가 망치로 문을 부수고 칼을 들고 자해를 시도하며 나균안을 협박하고 폭행해 경찰과 구급대원이 출동한 게 당시 사실관계"라고 주장 하며 나서기도 했습니다.

또한 "나균안은 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가족의 도움을 받아 배우자와 대화를 시도하고 있다. 더 이상 야구팬들과 구단 관계자 및 주변 분들께 불편함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속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