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무지막지한 폭로'에 마비 됐다
"평생 얼굴 못 들고 다니게 해줄게. 무슨 잘못을 한 줄 알고있니"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1일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당하니.."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폭로자' 비공개 전환

현봉식 인스타그램 갈무리
현봉식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현봉식의 사생활 의혹을 주장한 폭로자가 돌연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 했습니다. 이후 일부 게시물을 중심으로 해당 배우가 현봉식이라 특정되자, 현봉식의 소속사 제리고고 측은 1일 공식입장을 내놓기도 했는데요.

현봉식의 소속사 제리고고 측은 "최근 소속 배우 현봉식에 관하여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 루머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다. 지속적인 허위사실 유포로 배우 본인은 큰 피해를 입고 있다"고 했습니다.

또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악의적인 내용의 글을 SNS 등에 게시하는 행위는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이는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이다"라고 하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 했습니다.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전 연인'의 폭로글에 논란 확산 돼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1일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확산 됐습니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특정 남자 배우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내용의 게시물들이 여러 건 올라왔는데요.

자신을 배우 A씨와 교제했던 여성이라 소개한 폭로글 작성자는 "차단해도 넌 다 보고 있을테니 여기에 글 쓸게. 너 내가 사과하면 멈춘다고 했는데 읽씹했지? 계속하라는 것으로 알고 있을게"라고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이어 "너 여기에 노트북이랑 태블릿이랑 쓰던 핸드폰 2개 놓고 갔어. 이미 다 켜 봤고, 너 더러운 짓 한 거 다 엄청 남아있더라"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심각한 논란이다", "저건 좀 아닌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성인용품도.."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추가 폭로' 예고까지


인스타그램 갈무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폭로자는 "그리고 니 이름으로 받기 쪽팔려서 다른 배우 이름으로 성인용품 산 주문내역도 내가 다 가지고 있어"라며 "기대해. 평생 얼굴 못 들고 다니게 해줄게"라고 추가 폭로를 예고 했습니다.

해당 폭로글이 온라인에 퍼지며 배우 A씨의 정체에 대한 추측도 쏟아졌습니다. A씨가 넷플릭스 다수 인기작에 출연 했다는 단서를 토대로 하여 특정 남자 배우의 실명이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다른 여배우'와 바람 피우기도 했다.. "영악해"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pixabay

 

근데 창피하니까 다른 사람 이름으로

성인용품 주문할 수도 있지 ^^

글 작성자 B씨에 따르면 A씨가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다른 여자 배우와 바람을 피웠다며 A씨와 다른 여성이 주고받은 카톡 대화 일부를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A씨가 불법 촬영 범죄를 저지르고, 자신이 키웠던 반려견을 학대 했다고 하는데요.

논란이 거세지자 1일 오후 폭로글 당사자로 지목된 배우 현봉식은 직접 소속사를 통해 반박에 나섰습니다. 현봉식 소속사 제리고고는 입장을 밝혔지만, 현재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는 상황 입니다.

뉴스속닥 다른 기사 보러가기 ▶

 


"억울하다.."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전 연인' 측 고소 진행해


현봉식 인스타그램 갈무리
현봉식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현봉식이 전 연인이라 주장하는 루머 최초 유포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합니다. 1일 소속사 '제리고고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 배우 현봉식에 관해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루머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무분별 유포 됐다"고 했습니다.

이어 "해당 루머가 제기된 시점부터 법무법인을 통해 명예훼손,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한 증거자료를 모두 수집했으며, 최초 유포자들에 대하여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소속사 및 배우의 법률대리인을 맡은 법무법인 시대로 정희원 변호사는 "의뢰인은 최근 사생할과 관련하여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차별적으로 배포되고 있어 부득이하게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금전 요구 DM' 불응하자 이러한 협박 했다 주장


tvN '조립식가족'
tvN '조립식가족'

소속사 및 배우의 법률대리인을 맡은 법무법인 시대의 정희원 변호사는 "저희 법무법인에서 현재까지 파악한 바에 따르면 최초 유포자로부터 금전을 빌려 달라는 요구가 있었고, 이에 불응하자 악의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 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이에 현재 명예훼손 뿐만 아니라 공갈, 협박 등에 대해서도 수사기관에서 수사를 요청한 상황"이라고 사건 진행 상황을 전했습니다. 최근 여성은 한 남자 배우에 대해 폭로글을 남겨 논란이 되었습니다.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아래는 제리고고 엔터테인먼트 입장문이다.

안녕하세요. 제리고고 엔터테인먼트(이하, 당 소속사)입니다.

최근 당 소속사 소속 배우 현봉식에 관하여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루머가 온라인커뮤니티와 SNS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습니다.

지속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한 이들은 소속 배우에게는 물론 소속사와 제작사에게도 큰 피해를 입히고 있으며, 이에 당 소속사는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함과 동시에 이러한 행위를 더 이상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당 소속사는 해당 루머가 제기된 시점부터 법무법인을 통해 명예훼손,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한 증거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최초 유포자들에 대하여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입니다.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악의적인 내용의 글을 SNS 등에 게시하는 행위는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이는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입니다.

또한 SNS나 커뮤니티에 게시물을 퍼나르면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재생산하는 행위도 역시 불법행위이며, 이 또한 강력한 법적 조치 대상임을 강조 드립니다.

당 소속사는 배우의 인격을 모독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등 악성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거나 이러한 게시물을 무분별하게 재생산하는 행위에 관하여 합의와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입니다.

끝으로 이번 일로 인하여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소속 배우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악성 게시물 게시, 루머 유포 등 범죄행위는 당 소속사 및 배우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시대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대응을 할 예정이며, 추후 이러한 게시물 등을 발견하시는 경우 제리고고 또는 법무법인 시대로(정희원 변호사)로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못 참아.."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잠수이별' 이서진도 분노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추측성 이니셜 루머에 배우 이서진이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결국 이서진 측은 강경 대응 이라는 칼을 빼들었는데요. 1일 이서진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악성 루머를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이어 "악성 루머를 만들고 이를 퍼뜨리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루머성 글에 관련해 말을 한 것입니다.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 '전 연인' 폭로글에 이러한 내용 담겨 있어


네이트판 로고
네이트판 로고

배우 L씨가 신체 중요 부위를 촬영하고 난 후 잠수 이별을 했다는 폭로 글이 게재 되었습니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 되었습니다.

글 작성자 A씨는 "6년 전쯤 처음 만나기 시작했고 4년을 넘게 만났다. 근데 최근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았다. 연락해 보았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고 어떻게든 연락을 해보려고 시도 했지만 모두 무시 당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A씨는 배우 L씨에게 중요 부위 사진을 수십 장 보냈으며 같이 일하는 동료에 대한 막말도 들어왔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이니셜로만 적혀있는 글이라 네티즌들은 해당 폭로의 진위에 대한 토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속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